커뮤니티
감사편지

감사편지

윤가영 원장님과 리오라 의료진 및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현
댓글 1건 조회 15회 작성일 26-02-20 08:26

본문

의료진 : 원장 윤가영
드디어 오늘 졸업하는 날입니다. 돌이켜 보니 8차 고차수로 진행해오면서 3년 가까운 시간 동안 여러 일들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식 조차도 못해보던 차수도 있었지만 처음 만났을 때 윤가영원장님께서 ‘언젠가는 무조건 성공한다’ 라고 해주셨던 말을 기억 하며 항상 벼텨왔어요.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도 있었고, 주위에서 손을 바꿔 보는게 어떻겠냐는 권유가 있었어도 항상 묵묵하게 흔들림 없이 처방해주시는 윤가영 원장님이 좋아 믿고 계속 이어오던 2026년 올해 1월. 언젠가는 무조건 성공한다는 원장님의 말씀처럼 새해 선물처럼 기적처럼 저에게도 예쁜 아기 천사가 찾아왔습니다.

임신 소식을 전해주실 때 함께 기뻐 해주시던 모습에 그동안 나만 힘들고 노력했던 것이 아니라 원장님께서도 함께 애쓰고 노력해주신게 느껴져 더욱 감사하고 감동적이었습니다.

항상 데스크에서부터 친절 하게 맞아주시는 직원분들부터 주사가 아프진 않을까 늘 신경써주시는 주사실, 검사실 선생님들, 동의서 작성을 위해서 친절히 안내해주시는 상담직원분들, 채취하러 가거나 이식하러 갈때면 항상 잘 될거라고 응원해주시던 7층 시술실 의료진 분들. 한번도 뵙진 못해도 좋은 배아를 키울수 있게 도와주시는 배양 연구소 직원분들. 생각해보면 리오라에 감사하지 않은 분들이 없습니다.

앞으로도 잊지 않고 감사한 마음 꼭 기억하며 아기를 잘 키워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윤가영원장님. 리오라식구분들!

댓글목록

리오라여성의원님의 댓글

리오라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김*현님
임신이 되어 졸업하시기까지 숨 가쁘게 달려오시느라 너무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쁜 아가 순산하시고 아가와 행복하고 기쁜 일들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항상 가정에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윤가영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