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감사편지

감사편지

윤가영 원장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은
댓글 1건 조회 64회 작성일 26-05-14 10:43

본문

의료진 : 원장 윤가영
첫째 아이부터 지금 현재 뱃속에 한참 자리 잡고 있는 둘째까지
윤가영 원장님과 함께 했어요 오랜 시간 안 들이고 짧다면 짧은 기간에
첫째, 둘째 모두 자연임신으로 성공 했구요,, 진료 보러 가면 원장님께서는 항상
꼼꼼하게 봐주시고 궁금한건 언제나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또 저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시는 모습에 항상 감사했습니다 ^^ 다음주면 마지막 진료이네요
앞으로 많은 예비엄마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리오라여성의원님의 댓글

리오라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정*은님
그동안 여러모로 힘드셨을 터인데 소중한 아기를 만나실 수 있게 되어 저도 참 기쁩니다.
앞으로도 문제 없이 잘 지내시고 순조롭게 분만 하셔서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아기 만나길 바랄게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가정에 행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윤가영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