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감사편지

감사편지

박일해원장님 예쁜 아기 가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원
댓글 1건 조회 79회 작성일 26-05-15 14:03

본문

의료진 : 대표원장 박일해
어쩌면 그렇게 조급해하지 않아도 될 나이인데 빠르게 맘을 먹고 받아본 산전검사에서

남편이 정상정자 1%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이렇게 되어 더 급하게 리오라를 찾게 되었고, 여러 후기들을 살펴보고 박일해원장님을 지정해서 진료를 봤습니다 ^^

여러가지 검사도 실시하고, 비타민D도 몸에 채웠고, 나팔관조영술도 했고 ... 여러가지 원장님의 오더 속에서 진행해온 결과 배란일을 받아 자연임신에 성공했습니다.

사실 남편도 많이 얼떨떨한 상황이지만ㅎㅎㅎ 저는 리오라 박일해원장님 진료 아니었으면 이렇게 예쁜 아기를 빠르게 가질 수 없었다고 생각해요

아기도 주수에 맞게 큰 이슈 없이 너무 잘 크고 있어서 감격스럽습니다!

초진은 잡기 힘들지만, 병원 시스템이 너무 좋아 재진은 대기가 거의 없듯이 편하게 진료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다음에 둘째도 준비하게 된다면 리오라에서 준비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리오라여성의원님의 댓글

리오라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전*원님!
리오라에서 기다리셨던 귀한 생명을 품으시고 무사히 졸업하신 것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문제 없이 임신이 잘 진행되어 만삭에 건강하고 이쁜 아기 만나게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말씀과 칭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힘이 되고 좋은 소식을 전해줄 수 있도록 계속 신경 쓰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박일해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