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3
페이지 정보
본문
의료진 : 원장 조연진
인공수정을 거쳐 시험관으로 넘어갔는데
1차만에 성공해서 너무 좋아요
고생해주신 원장님께도 감사합ㄴㅣ다 :)
인공수정을 거쳐 시험관으로 넘어갔는데
1차만에 성공해서 너무 좋아요
고생해주신 원장님께도 감사합ㄴㅣ다 :)
댓글목록
리오라여성의원님의 댓글
리오라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김*희님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
요즘 시험관 시술을 많이 하지만 그 과정이 결코 쉬운 여정은 아닌데 그동안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고 좋은 결과로 졸업하게 되어서 저도 기쁩니다.
분만 잘 하시고 예쁜 아기 만나길 기대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조연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