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감사하신분~선홍길원장님!!^^
페이지 정보
본문
의료진 : 대표원장 선홍길
2년전 자연임신으로 중기유산을겪고난후 . 염색체이상검사를 한후 시험관이식을진행하고싶어서 .작년여름선홍길원장님께 진료를보고 상담을했어요~ 작년1차 난자채취후 pgt검사에선 통과된배아가없어서 .이식을할수가없었고 ..나이도있는 상황이라 우울감도있었는데 .집안일도생기고 몇달쉬며 영양제도잘챙겨먹고 올초에다시 2차난자채취후에 1개통과배아를 이식했는데 한번에 착상이되어 지금 10주5일차로 이제 졸업을하게되었어요~~ .나이도있고 .유산이력도많아서 아기집은보일까 .심장은 잘뛸까 이런저런걱정들이많았던 지난 시간들은지나가고 ~^^이젠 분만병원으로 가는시기가왔네요~^^항상 친절하게상담해주시고 .간호사분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진료받으러오는 동안 웃으며 진료받고갑니다^^
원장님 감사합니다~^^
2년전 자연임신으로 중기유산을겪고난후 . 염색체이상검사를 한후 시험관이식을진행하고싶어서 .작년여름선홍길원장님께 진료를보고 상담을했어요~ 작년1차 난자채취후 pgt검사에선 통과된배아가없어서 .이식을할수가없었고 ..나이도있는 상황이라 우울감도있었는데 .집안일도생기고 몇달쉬며 영양제도잘챙겨먹고 올초에다시 2차난자채취후에 1개통과배아를 이식했는데 한번에 착상이되어 지금 10주5일차로 이제 졸업을하게되었어요~~ .나이도있고 .유산이력도많아서 아기집은보일까 .심장은 잘뛸까 이런저런걱정들이많았던 지난 시간들은지나가고 ~^^이젠 분만병원으로 가는시기가왔네요~^^항상 친절하게상담해주시고 .간호사분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진료받으러오는 동안 웃으며 진료받고갑니다^^
원장님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리오라여성의원님의 댓글
리오라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우*희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열심히 병원 다니시고 함께 노력해 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가 있으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애 많이 쓰셨고 건강한 임신 유지하셔서 예쁜 아기 만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선홍길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