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감사편지

감사편지

김재원 원장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라
댓글 1건 조회 74회 작성일 26-04-28 17:53

본문

의료진 : 대표원장 김재원
인공수정을 해야하나 시험관은 무섭고 자연임신 되면 너무 좋겠다 싶어
배란일 초음파 보고 배란유도제 먹으면서 이번년도 3번 정도 진료만에 임신했어요 :-)
처음에 피검수치는 높은데 아기집이 안보인다고 나름 큰병원에 응급으로 갔는데 당장 수술 하라며 자궁외 임신 소견 말씀해주신거 다니는 병원 가보겠다고 리오라 원장님 찾아갔는데 아기집 발견 해주셨어요.. 원장님 아니었으면 정말 큰일날뻔 ㅠㅠ 너무 감사드리며 이제 8주차인데 문제없이 만출하고 둘째도 원장님께 진료 보러 오려구요 대기도 많이 없고 무뚝뚝 해 보이지만 걱정하지말라며 마지막에 말씀해주시고 마음 놓이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원장님 최고!!

댓글목록

리오라여성의원님의 댓글

리오라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김*라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리오라에서 소중한 생명을 만나시게 되어 저도 참 감사합니다.
태교의 과정과 분만의 과정에도 어려움 없이 순산하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김재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