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감사편지

감사편지

윤가영 원장님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기
댓글 1건 조회 85회 작성일 26-03-28 12:35

본문

의료진 : 원장 윤가영
리오라 병원을 다닌지 1년4개월만에 저도 드디어 임신에 성공하여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다니는동안 원장님께서 임신할수있다는 희망을 항상 주셔서

임신이 언젠가 될거라는 믿음이 있었습니다.

저에게맞는 방법을 맞춰가며 처방도 적극적으로 해주신덕에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니는동안 원장님과 간호사선생님들 그외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했습니다.

동결해둔게있어 만약 둘째를 계획한다면 또 리오라 윤가영 원장님

찾아뵐게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댓글목록

리오라여성의원님의 댓글

리오라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김*기님
그동안 여러모로 힘드셨을 터인데 소중한 아기를 만나실 수 있게 되어 저도 참 기쁩니다.
앞으로도 문제 없이 잘 지내시고 순조롭게 분만 하셔서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아기 만나길 바랄게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가정에 행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윤가영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