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진 원장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의료진 : 원장 조연진
드디어 저에게도 귀한 첫 아기천사가 찾아왔어요~
초진때 시험관을 바로 하겠다 마음먹고 시작해서 한번에 될거라 생각했는데..어느덧 1년9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나왔네요..그동안 여러번의 착상실패와 유산도 한번 겪으니 늘 불안하고 답답했더랍니다..
힘든 난임기간동안 원장님이 항상 용기도 주시고 한단계 한단계씩 시술뱡향도 늘 저의 의견을 물어봐주시고 편안하게 할 수있도록 명확하게 설명해주시고, 세심하게 결정해주셔서 포기하지않고 원장님 믿고 따라올 수 있었던거 같아요. 많이 신경 써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주시고 안내도 잘 해주셔서 병원 다니는동안 편안하게 준비 할 수 있었어요~~벌써 졸업이라니 뭔가 시원섭섭합니다~~ 첫째 잘 순산하고..둘째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ㅎㅎ 다시 찾아뵐께요~~ 다시 한번 조연진 원장님, 모든 직원분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귀한 첫 아기천사가 찾아왔어요~
초진때 시험관을 바로 하겠다 마음먹고 시작해서 한번에 될거라 생각했는데..어느덧 1년9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나왔네요..그동안 여러번의 착상실패와 유산도 한번 겪으니 늘 불안하고 답답했더랍니다..
힘든 난임기간동안 원장님이 항상 용기도 주시고 한단계 한단계씩 시술뱡향도 늘 저의 의견을 물어봐주시고 편안하게 할 수있도록 명확하게 설명해주시고, 세심하게 결정해주셔서 포기하지않고 원장님 믿고 따라올 수 있었던거 같아요. 많이 신경 써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주시고 안내도 잘 해주셔서 병원 다니는동안 편안하게 준비 할 수 있었어요~~벌써 졸업이라니 뭔가 시원섭섭합니다~~ 첫째 잘 순산하고..둘째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ㅎㅎ 다시 찾아뵐께요~~ 다시 한번 조연진 원장님, 모든 직원분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리오라여성의원님의 댓글
리오라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박*영님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
1년 9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여러 어려움을 겪으시면서도 저희를 믿고 포기하지 않고 따라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코 쉽지 않은 여정이었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로 졸업하게 되어 저도 정말 기쁩니다. 친절하게 안내해 준 직원들에게도 큰 격려가 될 것 같습니다.
첫째 순산하시고 둘째 때도 기쁜 마음으로 다시 만나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조연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