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감사편지

감사편지

조연진 원장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운
댓글 1건 조회 38회 작성일 26-06-02 18:41

본문

의료진 : 원장 조연진
원장님~ 6개월 동안 잘 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저것 궁금한 점도 잘 알려주시고 매달 안될때 마다 걱정이였는데
인공수정 첫회만에 성공해서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모두 원장님 덕분이에요^^
아픈거 싫다고 했더니 최대한 맞춰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게 출산해서 둘째 생각 있을때 다시 찾아뵐게요!!

댓글목록

리오라여성의원님의 댓글

리오라여성의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김*운님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
인공수정 첫 회만에 좋은 결과가 있어서 다행이고 저도 정말 기쁩니다.
난임병원 다니는 것 자체가 긴장되고 힘든 일인데, 믿고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만 잘 하시고 예쁜 아기 만나길 기대합니다 !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나중에 둘째 때 또 기분 좋게 만나요
조연진 드림